Login Member ContactUs
제품소개 고객관리 전화관리 적용사례 고객사례 고객센터 메뉴얼
PlainCTI
PlainCID
PlainIPT
SM_PlainREC
SM_PlainCallBack
SM_PlainMAN
SM_PlainMAN
고객센터
결제계좌
HOME전화관리PlainCTI
전화가 오면 모니터 우측화단에
발신자번호와 고객DB를
등록하였으면 고객DB까지
표시해주는 기능

사무실에 걸려온 모든 전화에 대한
기록을 하게 됩니다.
월별, 일별, 시간대별 전화통화
통계를 제공합니다.

전화통화 내역의 레코딩 기능




수신된 팩스를 TIF이미지파일로 변환하여 폴더로 분류 및 보관을 할 수 있어 광고팩스로 인한 용지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사는 소규모 회사로 외근이나 퇴근시에 수신하지 못한
전화를 PlainCTI 의 부재중 문자통보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의 전화를 확인하고 실수 없이 업무처리를
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사는 고객과의 업무확인을 위해 기존 전화통화 내력을
PlainCTI 기능의 전화 및 녹취 내역을 확인하여
상호 분쟁으로 가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 독서당로 210 (옥수동,3층)             TEL 02.2299.7123      |      FAX 02.2299.7124
copyright ⓒ 2007 Bene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