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Member ContactUs
제품소개 고객관리 전화관리 적용사례 고객사례 고객센터 메뉴얼
OfficeCRM
서비스구성
시스템구성
서비스 가격
SMS가격
고객센터
결제계좌
HOME제품소개OfficeCRM


의 대표적인 기능인 개별고객에 맞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One to One (1:1) 응대를 축약한 뜻이며 또한, 음으로는 오토 (Automatiic의 Auto)를

연상하여 자동으로 처리해 준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단어입니다.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고객센터라는 개념을 도입 하기에는 인력과 비용이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고객센터를 중심으로 하는 CRM은 이미 구축되어 수행되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이제는 고객만이 아니라 협력회사 관리도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또한 업무에서 전화, FAX, SMS 등이 활성화되어 가고 있으며, 이를 즉시

데이터로 저장 시켜주는 것이 CRM 고객관리를 위한 첫 걸음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

OfficeCRM을 이용하시면 최종 고객을 위한 고객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

을 것입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 독서당로 210 (옥수동,3층)             TEL 02.2299.7123      |      FAX 02.2299.7124
copyright ⓒ 2007 Bene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