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CRM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 본 약관은 ㈜Benecorp(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또는 회원)간에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이용 고객 또는 회원이 PC,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기기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URL 포함), 문자, 이미지, 각종 파일 등을 말 합니다.

제 3조 (약관)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정보통신망법”) 등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확인 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 일 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이용계약)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원이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회원정보는 이용고객의 실제정보인 것으로 간주되고,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5조 (회원정보의 변경)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신청양식에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6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회사”는 “정보통신망법”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7조 (“회원”의 “아이디”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를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조 (서비스의 이용)

①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③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 또는 서비스 운영정책상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회원정보를 본인의 동의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수립ㆍ운영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0조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회원”은 신청양식 기재 시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서비스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회원”은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1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이용)

①”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고객의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②”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기관이나 수사기관 등에서 “회원”의 회원정보의 열람이나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회원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의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공지합니다.

제 12조 (이용 해지)

①”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③”회원”이 이용 해지를 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제 13조 (면책사항)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하나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14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 이 약관은 2012년 10월 26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