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Member ContactUs
제품소개 고객관리 전화관리 적용사례 고객사례 고객센터 메뉴얼
프로그램 다운로드
메신저 다운로드
뉴스
프로그램개선사항
업무적용사례
무료체험소개
무료체험신청
FaQ
이용약관
이용약관
고객센터
결제계좌
HOME고객센터FAQ
반드시 전화팝업(CID)와 연동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OfficeCRM 프로그램만 사용하여도 아주 좋습니다. 단지, 전화관련하여 팝업 및 통계가 남지 않는 것 뿐입니다.
SMS 문자는 무료인가요?
무료체험 기간에 사용하실 수 있게 1인당 100건을 무료제공 해 드립니다. 또한, 별도로 SMS-20원/건, LMS-50원/건, MMS-200원/건에 구매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이 끝나고 계속 사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담당직원과 작성하신 신청서에 근거하여 무료체험이 기간이 만료되면 대금을 청구합니다. 대금을 납부하시면 사용 계약이 이루어 집니다.(미납시 해지됩니다.)
인터넷 070 전화를 사용하여도 되나요?
네. PlainCTI는 일반전화 및 인터넷 070 전화, 디지털전화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 070은 업계에서 최초로 발신번호표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치시 준비 할 내용이 있나요?
설치하실 PC가 필요합니다. 별도의 CTI PC가 제공되여야 하지만 적은 규모인 경우는 사용중인 PC에 함께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연결하실 전화에 발신자 표시(Caller ID)를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무료체험 신청을 했는데 언제 설치 되나요?
무료체험을 신청하시면 신청하신 순서에 맞추어 담당직원이 전화로 일정을 상의하여 결정하게 됩니다.무료체험을 신청하시면 신청하신 순서에 맞추어 담당직원이 전화로 일정을 상의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온라인 문의하기
서울특별시 성동구 독서당로 210 (옥수동,3층)             TEL 02.2299.7123      |      FAX 02.2299.7124
copyright ⓒ 2007 Bene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