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총동문회 - 명지인의 밤' ①
여러분들은 이벤트·행사 등을 치르기 위해 어떤 매체,어떤 방법을 통해 고객들에게 접근하고 계시가요?
저희 'OfficeCRM'에서는 타겟고객 선정에서 부터 캠페인 기획/수행 및 반응정보(Feedback)을 기록하기 까지, 캠페인 진행을 위해 필요로 하는 전 과정을 사용자 스스로 편리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캠페인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 사례로, OfficeCRM의 고객사 인 '명지대학교총동문회'에서는 연말에 치뤄질 '명지인의 밤'을 위해 OfficeCRM 캠페인 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캠페인을 진행 중 인데요. 그럼 이번 'OfficeCRM - 캠페인 관리'편에서는 '명지대학교총동문회 - 명지인의 밤'을 주제로 캠페인이 진행되는 과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타겟고객을 등록할 때에는 고객 한분 한분 직접 입력이 가능하나, 고객 목록이 작성된 엑셀파일이 따로 있으 실 경우에는 엑셀 업로드 기능을 이용하여 일일이 고객을 등록하는 번거러움을 더실 수 있습니다.